본문 바로가기

일상

할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 도전 후기와 보식

반응형

 

단기간 다이어트할 때 무조건 굶기만 하는 건 건강에 좋지 않다는 것은 다 알고 있는 사실이죠. 하지만 다이어트할 때 굶는 것만큼 살이 잘 빠지는 게 또 없죠. 다이어트는 식이요법 70%, 운동 30%라 식이 조절을 하지 않으면 살이 빠지기가 매우 어려운 게 사실입니다. 저도 원푸드 다이어트, 저탄 고지 다이어트, 간헐적 단식, 1일 1식 까지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는데 요번에 도전한 다이어트는 할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예요. 

 

전용보틀

 

할리우드 48시간은 주스 같은 음료인데 인터넷으로 주문했고 오프라인으로는 올리브영에서 팔아요. 올리브영에서 사면 넘 비싸니까 온라인으로 주문하세요.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전용 보틀까지 주는 곳도 있으니 잘 비교해보고 구매하세요.

 

표시선이 있어서 편해요

 

 

할리우드 48시간 먹는법


할리우드 48시간은 제품명 그대로 48시간 동안 저 주스만 먹는 건데요. 한번 먹을 때 120ml를 물 120ml와 섞어서 1대 1 비율로 희석해서 먹습니다. 4시간 간격으로 하루에 4번 먹는 거예요. 그렇게 이틀을 요 주스만 마시는 겁니다. 음식이나 다른 걸 드시면 안 되고 물만 드셔야 해요. 그렇게 해서 이틀을 버티면 살이 안 빠질 수가 없겠죠?

 

침전물이 있으니 꼭 흔들어서 드세용

 

 

할리우드 48시간 후기


일단 시작하기 전 몸무게는 54kg이었고 할리우드 48시간을 이틀 동안 먹고 다음날 아침 공복몸무게를 재봤더니 53kg 이 되었습니다.

이틀동안 음료만 먹었으니 당연히 빠질거라고 생각은 했는데 다른 후기보면 2~3키로 정도 빠지시는 분도 계시던데 저는 딱 1kg밖에 안빠져서 조금 실망했어요.

이게 운동은 안하고 한거라 수분만 빠진 것이겠지만 몸이 굉장히 가볍고 뱃속이 편해졌고 더부룩한게 없어졌어요. 먹은게 없어서 당연한건가? 약간 디톡스 효과도 있다고 하는데 몸에 독소가 빠지는 느낌? 기분탓일수도 있습니다. ㅋㅋ

그리고 주스가 맛이 좋습니다.ㅋㅋㅋ 물에 타먹는 건데도 상큼하고 맛있어요. 오렌지주스 맛이라 먹기가 너무 좋았어요. 천천히 먹어도 되는데 맛있어서 꿀떡꿀떡 순삭해서 먹었어요. 4시간 간격으로 먹을때만 기다려져요.

하지만 그래도 물만 먹으니 허기진건 어쩔 수가 없어요. 그래서 견과류랑 삶은 계란도 조금 먹어줬어요. 그래서 몸무게가 많이 안빠졌을 수도 있을 거 같아요.

 

 

반응형

 

할리우드 48시간 보식


이틀 동안 단식에 가까운 식이조절을 했기 때문에 바로 밥을 먹는건 위에 무리가 갈수 있습니다. 그래서 보식기간을 가져야 하는데요. 할리우드 48시간을 끝내고 이틀 정도는 죽 같은 소화가 잘 되는 음식을 먹어야 해요. 그래야 위에 부담이 안간다고 하네요.

저도 이틀 정도는 죽을 먹었어요. 해먹기 귀찮아서 편의점 죽 사다 먹었어요. 이틀동안 물 종류만 먹다가 죽을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편의점 죽이 은근히 맛있어요. 그리고 3일째부터 일반식을 먹는데 원래 먹던 양으로 그대로 먹으면 다시 살이 찝니다. 당연히 소식으로 먹어야 하구요. 배부른 느낌이 들기 전에 그만 먹어야 해요. 일반식 1/2 정도로 먹었어요.

그렇게 1주일 정도 지나면 위가 자연히 줄어들어서 조금만 먹어도 배가 차는 느낌이 납니다. 그렇게 해서 먹는 양을 줄여서 자연히 다이어트가 되는 원리인 것이죠. 

 

엄청나게 효과가 있는 다이어트 방법은 아니지만 정체기 올 때마다 한 번씩 해볼 만하고 맛이 좋아서 그냥 음료로 사다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이상 할리우드 48시간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