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션월드 / 오션월드 셔틀버스/ 오션월드 할인/  오션월드 코인충전

반응형

 

이번주부터 

장마시작에 태풍까지 오면서

너무너무 습하고

더운 날씨가 되었어요.

제가 제일 싫어하는 여름 ..

손꼽아서 여름휴가만 기다리고 있어요.

여름 하면 물놀이! 물놀이 하면 워터파크!

워터파크하면 모다!? 오션이다!!

😆

오쎤왔쎤오쎤왔쎤~~

저는 오션월드를 미리 갔다 왔어요.

그래야 사람도 없고

더 잼나게 놀수 있거든요!

근데 그날 비가와서 좀 추웠어요.

 

 

오션월드 할인


요즘 오션월드 광고 엄청 하지 않습니까!?

여기저기서 할인 입장권을 뿌리고 있는데

저는 옥션에서 오션월드 입장권을 구매했어요.

35000원정도에 구매했는데

지금 옥션은 끝난 것 같고

국민카드로 35000원에

구매할수 있으니까

오션월드 홈페이지 들어가보세요! 

 

 

오션월드 셔틀버스


저는 부천에 사는데

오션월드는 홍천.... 넘나 먼것!

오션월드에 갈때마다

셔틀버스를 타고 가는데요.

공짜입니다. 예에~~✌

 

홈페이지에서 예약만 하면

공짜로 타고 갈 수 있어요!

1인 1자리밖에 예약이 안되니까 꼭 본인꺼는

본이이 예약해주셔야 합니다.

(성인기준, 애기들은 같이 예약돼요)

 

 

 

비발디파크 홈피 들어가면

메뉴에 셔틀버스 예약이 있어요.

셔틀버스 예약을 할 때에는

꼭 비발디파크 회원가입을 해야 됩니다.

로그인을 안하고 들어가면

셔틀 예약 메뉴가 안떠요.

 

셔틀예약 누르면

날짜와 지역을 선택할 수 있어요.

부천에는 중동 송내 지역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중동이 가깝기 때문에 중동을 선택!

시간은 7시 10분 차와 8시 차가 있는데

조금이라도 늦게 일어나기 위해

8시 차를 선택!

복귀하는 예약도 똑같이 중동선택해서

시간을 선택해주시면 돼요.

저는 조금이라도 더 놀기위해

저녁 8시차를 선택했어요.

 

 

 

이렇게 예약을 다하면

카톡으로 예약완료 톡이 옵니다.

이제 오션월드로 떠나기만 하면 돼요!!

 

반응형

 

오션월드 코인충전


 

 

오션월드안에서 뭘 사먹고 싶을 때!

코인충전 해서

맘껏 사먹으면 됩니다!

저는 3만원 충전해서

구명조끼 대여(6천원)랑

간식을 사먹었어요.

(츄러스 존맛! 옥수수는 비추 맛없어요)

남은돈은 정산소에서

다시 돌려줍니다.

저는 500원 남고 다썼어요. ㅋㅋ

얼마남았는지는 먹을 꺼 살때

물어보면 알려줍니다.

100원 남았더라도

남은돈 돌려받을수 있어요!

정산소가서 꼭 돌려받으세요!

 

 

이렇게 먹고 마시고 신나게 놀고 하니까

너무너무 피곤하더라구요.

뜨뜻한 물에서 지지고 샤워하고 나와서

또 버거킹을 흡입했어요. ㅋㅋ 

 

아 저는 실외락카 였는데

실외락카 이용은 처음이었는데

좋더라구요!

다음에도 실외락카 이용할려구요!

굳이 돈 더주고

실내락카 이용할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

 

 

 

그리고 제가 갔을 때는

엄청 큰 라이언 인형이

물에 떠있더라구요.

 너무 귀여웠어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서

사진도 찍어봤어요.

아직도 있는 지는 모르겠네요.

그럼 오션월드야 내년에 또보쟝! 

 

 

 

반응형